티스토리 뷰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6개월이 지나고 있는데요. 처음 3개월은 무작정 글만 쓰면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으로 인한 월급이 지급되는 줄 알았답니다. 3달동안 왜 나는 월급이 안들오지, 구글 메일만 뚜려져라 보았는데, 나중에 안 사실은 100달러가 넘어야 들어 온다는 거 였답니다.

 

 

이정로 문외했던 제가 이제는 한달에 한번 애드센스로 부터 월급을 받게 되었는데, 무지막지 하게 수익을 많이 내는 분들에 비하면 별거 아니지만, 아들 태권도 배우는 비용은 나오고 있답니다.

 

 

 

 

 

 

직장만 다니지 않으면 전업으로 하겠지만, 틈틈히 하다보니 수익이 급상승 하지는 않는답니다. 단 3개월 이후 부터 많은 실험을 하고 나름, 아~~ 이렇게 해야 수익이 나는구나를 알 수 있었답니다.

 

혹시나 제 경험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은 도움이 될까해서 약간의 팁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첫 번째 다음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꾸준히 글을 써야 상위에 노출이 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최적화 방법이 달랐답니다. 글도 노출이 되야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꾸준한 글쓰기를 해야 겠습니다.

 

두 번째 노출이 된다면, 그 다음 부터 전략적으로 글을 써야 합니다. 내가 잘하는 걸 쓰기 바랍니다. 운이 좋으면 다음 메인 및 카톡 메인에 걸리기도 한답니다.

 

 

 

 

 

 

세 번째 노출을 해보겠다고, 키워드를 무리하게 쓰는데, 의외로 키워드 없이 쓴글들이 누적이 되니 수익적으로 더 연결이 되었답니다.

 

네 번째 내가 쓰려는 콘텐츠가 관연 내 블로그 지수에 맞는지 확인하고 쓰셔야 한답니다. 그럼 내 블로그 지수는 어떻게 확인할까요?

 

 

 

 

 

 

바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노출하려는 키워드를 넣고 검색을 해보세요. 그럼 블로그 영역 콘텐츠 수량이 나오는데,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절대 300건 이상 되는 키워드는 쓰지 않는게 좋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키워드는 돈이 되는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내 블로그 지수 능력도 안되는데, 누구나 다 쓰는 키워드를 쓸 경우 노출이 될까요. 절대 안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100건, 50건 있는 글에서 1등이, 수천, 수만개 키워드 보다 낫다는 걸 아시는 게 좋답니다.

 

 

 

 

 

 

이정도만 지켜서 꾸준히 글을 쓴다면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이 늘어 나지 싶습니다. 참 좋은 콘텐츠 누적은 지금은 수익으로 연결되지 않지만, 나중 내 블로그 지수가 좋아지면 막강한 무기가 될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오늘 알려드는 팁을 이해하는 분들은 아 ~~ 이러겠지만, 모르는 분들은 에이 별거 없네 할거예요 ㅎㅎ 하지만, 팁을 잘 이해하면 정말 월급 받을 수 있답니다.

 

전 오늘도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고수님들 처럼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좋은 콘텐츠를 찾기 위해 달려 봅니다. 추후 방법을 알았다고 공유해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