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추천 관광지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아오는 겨울, 유럽여행을 계획하면서 찾아 본 프랑스 파리 유명 관광지 5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첫 번째 추천 관광지는 에펠탑 입니다! 에펠탑은 프랑스의 건축가인 ‘에펠’의 이름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ㅁ
처음 에펠탑을 착공할 당시에는 흉물스럽다는 의견이 있을 정도 였다고 하지만지금은 에펠탑을 뺀 파리는 파리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파리의 상징적인 건축물입니다.
이렇게 멋있는 에펠탑을 밖에서 보는 것도 좋지만 탑 위의 전망대에 올라가서 파리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도 정말 좋겠죠? 에펠탑 전망대 티켓을 예매하는 방법은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하는 방법이 있고, 현장에 가서 예매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현장예매는 대기시간이 길 수 있어서 관광객들의 대부분이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를 하고 갑니다. 총 3개의 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층 마다 가격이 다르다고 해요. 참고로 제일 꼭대기 층 보다 2층이 시내를 한 눈에 보기에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두번째 추천 관광지는 개선문입니다. 개선문은 보나파르트 전투에서 프랑스군인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나폴레옹1세가 세운 건축물이라고 해요. 개선문의 전망대로 올라가는 길은 엘리베이터 없이 계단이 너무 많아서 올라갈 땐 힘들지만 전망대에서 보는 전망은 정말 멋있다고 합니다!
광고
개선문을 등지고 걸어 내려오다 보면 쇼핑의 거리 샹젤리제가 있죠. 샹젤리제 거리에는 루이비통 본점, 구찌, 에르메스 등등 명품매장들이 줄 지어 있어서 쇼핑의 천국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ㅎㅎ 그 외에도 유명한 디저트가게와 레스토랑들이 많으니개선문과 샹젤리제 거리를 관광한 뒤 이 거리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는 것도 좋겠죠?
세번째 추천 프랑스 파리 관광지는 루브르 박물관입니다. 파리에는 오르세, 오랑주리, 퐁피드 센터 등 많은 박물관들이 있는데요. 루브르 박물관은 세계3대 박물관 중 하나로 꼽히는 박물관 입니다.
루브르 박물관에서는 전 세계를 아우르는 예술 작품들을 시대별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핑크스, 밀로의 비너스,모나리자 등 유명 작품들도 있으나 그 외의 작품을 잘 모르는 분들이라면 미리 공부를 하고 가서 관람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루브르 박물관에는 무려 30만 점 가량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여러 개의 관으로 이루어 져있는 만큼 내부도 매우 넓어서 시간과 체력을 잘 분배하셔서 작품을 관람하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다음 추천 관광지는 몽마르뜨 입니다. 몽마르뜨 언덕은 해발고도 129m로 파리시내에서 가장 높은 장소입니다. 또한 근대미술의 발달을 촉진한 예술가들이 모여 살았던 지역으로도 유명합니다. 사진에서 처럼 관광객들도 정말 많은 곳이지만 집시, 소매치기 들도 매우 많은 관광지라고 하니 유독 치안에 주의해야 하는 곳이에요. 어두운 저녁에 가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몽마르뜨언덕과 사크레쾨르 성당, 사랑해 벽 등의 볼거리와 그 외에도 예술가의 거리라는 이름과 걸맞게 버스킹을 하는 사람들과 거리의 화가들을 구경하는 즐거움도 있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초상화를 그려주기도 한다고 하니 기념삼아 그려보는 것도 괜찮겠죠?
마지막 추천 관광지는 파리 근교 여행을 할 수 있는 몽생미셸 입니다. 파리 시내를 충분히 관광했다면 이제 근교를 둘러봅시다!
ㅁ
몽생미셸의 수도원은 디즈니의 <라푼젤>의 배경으로도 유명하죠? 몽생미셸의 야경은 카메라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고 해요. 몽생미셸은 여럿이서 차를 렌트해서 여행하는 방법도 있고, 여행사를 통해 투어를 신청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보통 투어를 신청하게 되면 옹필레흐, 도빌, 에그르타 등 근교를 돌고 마지막으로 몽생미셸을 가는 형태의 루트로 투어를 한다고 합니다. 아마 몽생미셸의 멋진 야경을 보기 위해서 겠죠?
이렇게 파리의 주요 관광지를 추려 다섯곳을 추천해 봤는데요. 파리 시내부터 근교까지 주요 관광지들을 돌며 알차게 여행을 다녀오게 된다면 정말 완벽한 여행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