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전공 음악이야기 및 정시모집 일정

다육짱 2018. 12. 19. 10:09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전공 음악이야기 2018학년도 졸업연주회가 대건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되었는데요, 30명의 졸업생들이 주축이 되어 "2018 CKU뮤직어워드"라는 이야기로 진행되었으며, 창작곡을 포함 총 22곡의 레퍼토리를 2시간에 걸쳐 공연하였답니다.

 

 

 

 

이날 공연에는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전공 재학생과 교수들뿐만 아니라 졸업생들의 가족들, 그리고 지역의 문화예술인들이 참석하여 300여 석의 객석을 가득 메웠으며,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함과 동시에 학생들이 4년 동안 갈고 닦은 수준 높은 공연으로 졸업연주회에 참여한 관객에게 선보였답니다.

 

 

 

 

가요제 형식을 빌려와 버라이어티하게 꾸면진 졸업생들의 공연은 싱어송라이터상, 그루브상, 목청상, 무대장악상, 판타스틱듀오상 등의 후보로 나뉘어 경연을 하였답니다. 총 22곡의 연주회가 진행되는 중간 중간마다 영상과 축하공연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보는 이들에게 음악적 감동과 함께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였답니다.

 

 

 

 

CKU뮤직어워드의 수상은 4년 동안 잘 지도해주신 교수님과 그 동안 뒷바라지 하시느라 고생하신 부모님께서 받는 것으로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으며,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전공 교강사를 대표하여 학과장 박기영교수는 "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전공으로 입학하여 졸업하는 첫 학생들인 만큼 어느 곳에 있든지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함을 잃지 말자"라며 졸업생 공연에 대한 답가로 '동물원의 널 사랑하겠어'를 들려주어 졸업생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

 

 

 

 

2018년은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전공이 개설된 지 4년째 접어드는 해로써, 이번 졸업연주회는 영동지역 대중음악 및 문화예술계를 대표하는 음악인의 산실로 성장하여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답니다.

 

 

끝으로 2019학년도 실용음악전공 정시모집 관련 소식을 전하며 마무리 할까 합니다. 모집일정은 2018. 12. 29(토) ~ 2019.1.3(목) 까지 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