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무선 선풍기 추천 가성비 좋네

다육짱 2020. 7. 8. 16:51

우리나라 여름 기온이 확실히 바뀐거 같은데요. 햇살아래 있으면 아주 뜨거운데, 그늘 아래로 들어가면 시원한 걸로 봐서는 아열대 기후로 변화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을 에어콘을 들고 다닐 수 없고,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더위를 식혀줄 무선 선풍기 추천을 하나 해볼까 하는데요. 기존 제품들은 크기가 너무 작고 완충을 한다고 해도 오래 사용을 못하는 단점과 오래 쓰면 더운 바람이 나와서 오래 사용을 하지 못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난주에 구매를 했던 무선 선풍기 추천 루미나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제품의 크기는 대략 가로 15cm, 세로 40cm 정도의 크기로 구성이 되어 있었답니다. 바람이 나오는 날개 부분과 풍량 및 전원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마감이 되어 있었는데, 틈새가 보이지 않을 만큼 단단 조립이 되어 있었고, 촉감이 부드러워서 고급제품 같은 느낌을 받았답니다.

 

 

 

 

또한 지지대 부분은 떨어질때 충격으로 부서지는 걸 보호하기 위해서 철제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좋았답니다. 또한 기존 무선 선풍기 같은 경우는 위아래 각도 조절이 안되었는데, 루미나 제품 같은 경우는 조절이 가능해서 이동시 또는 누워 있을때도 골고루 바람이 맞을 수 있었답니다. 

 

 

 

 

위아래 조절만 가능한 것도 좋은데요, 무선 선풍기 추천 루미나는 회전도 가능하다는 사실이 매력적이었답니다. 고정되어 있는 경우는 위치가 바뀌면 선풍기 위치도 바꾸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제는 회전으로 하고 있으면 번거로움이 사라진다는게 너무 좋았답니다.

 

 

 

 

 

각도조절, 회전 등의 기능 향상도 있지만, 완충을 하면 20시간 이라는 아주 놀라운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기 때문에 캠핑이나 야유회를 갔을때 아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듯 했답니다.

 

집에서는 공부를 하는 책상, 음식을 하는 주방, 열대야로 잠을 이루지 못할때 비개 옆에 두고 사용을 할 수 있는 장점 또한 있었는데요. 타이머 기능이 있기 때문에 다이얼 버튼을 누를 때 마다 타임 조정이 가능 했답니다. 

 

 

 

바람세기는 대략 9단계 까지 선택을 할 수 있었는데요. 크기에 비해 바람 세기는 아주 만족스러울 정도 였답니다. 소음은 4단계 부터 약간 나기 시작했는데 5단 이상 부터는 소음에 민감하면 조금 거슬릴 수 있겠다 싶지만, 무선 선풍기 치고는 소음이 아주 작다는 건 확실한 듯 합니다.

 

무선 선풍기 추천 루미나 제품은 충전 케이블이 아이폰 케이블과 달라서 조금 아쉬웠지만, 안드로이드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 교차 사용을 해도 좋을 듯 합니다.

 

충전 시간을 대략 3 ~4 시간 정도 걸리는 거 같았는데요. 한번 충전하면 20시간 이니 꽤 괜찮은 효율이지 싶습니다. 3+1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