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틀만 지나면 11월이 마무리 되며, 2017년 마지막달 12월이 시작 된답니다. 12월에는 학교 방학 및 성탄절이 있어 많은 분들이 홈플러스로 놀러 가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되어, 혹시나 홈플러스 12월 휴무일 걸려 되돌오는 불상사가 없길 바라면서, 지역마다 차이가 조금 있는 12월 휴무 기간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가장 먼저 제가 사는 곳이 강릉이다 보니, 강릉언제 휴무 인지 알아 보았는데요. 홈플러스는 2째, 4째주 일요일 휴무가 이루진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24:00 입니다. 휴무는 12월 13일 27일이라, 성탄절에 발걸음을 돌릴 필요는 없네요. 참 영업시간은 전국적으로 약간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꼭 해당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홈플러스 12월 휴무일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12월 10일 24일 쉬는 영업점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된답니다. 자료는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참고 하였답니다. 강원도에서 유일하게 춘천만 크리스마스 이브에 휴무를 하네요.

 

 

 

12월 13일, 27일(수요일) 휴무는 제가 사는 강릉 포함, 삼척, 원주 점입니다. 또한 경기, 경북/울산/대전/세종/충청점이 휴무에 들어 가니 요기 매장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 및 성탄절에는 홈플러스 12월 휴무로 부터 자유로워 질 수 있겠네요

 

 

 

 

다른 지역과 약간 쉬는 날이 틀린 안산, 서귀포, 울산, 울산남구, 울산북구, 논산, 영주 휴무일을 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