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톨릭관동대 사범대학의 축제인 학술제중 GAMGICATION에 다녀와보았어요!!

이 GAMCIATION은 학생회관 로비에서 동아리 별 부스를 운영하였는데요!!

 

 

수업실연경진대회와 동아리 경진대회 그리고 동아리별 부스진행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사범대 학생회 부스에서 안내 책자와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답니다.

 

 

 

이 스티커를 10장 이상정도 모으게 되면 푸드트럭에서 제공하는 음식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가톨릭관동대 동아리는 지리교육과의 , 지리교육과의 <팔도유람>, 체육교육과의 <먹자>,
국어교육과의 <시우>, 체육교육과의 <소나기>, 체육교육과의 <젖자>, 컴퓨터교육과의,
체육교육과의 <남자>, 체육교육과의 동아리들이 참여하고 있었답니다.

저는 국어교육과와 체육교육과 그리고 수학교육과의 부스에 가서 체험을 해보았는데요!!

가장 먼저 수학교육과 학생분께 영업을 당해서 참가해보았는데요 ㅋㅋㅋㅋ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숫자에 있는 문제를 풀면 스티커를 받을 수 있는 형식이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수학문제를 풀어서 기억이 안나서 우물쭈물하니까 옆에서 친절하게 도와주시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쿠폰도 받았어요! 히히

그 다음으로는 국어교육과의 부스로 가서 초성게임을 했어요!! 초성을 보여주고 10초 안에 5가지 단어를 말하면
성공이였답니다.

 

 



친구랑 같이 했는데 10초가 조금 넘어도 봐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아니였음 성공못했을꺼에요,,

ㅋㅋㅋㅋㅋ이렇게 또 스티커를 받고!!

체육교육과의 부스로 갔는데요 원하는 종목을 선택한 후에!

 

 



정해진 학생과 그 종목을 실시해서 이기면 성공하는 방식이었는데요, 다른 체육교육과 부스에선 투호를 할 수 있었답니다.

 



전 탁구에 자신이 있어서 탁구를 선택했는데요! 탁구공을 튀겨서 박스 안에 공을 넣으면 되는 게임이었어요!

연습은 2번할수 있는데요! 연습때 성공해서 도전을 외치고 당차게 도전했지만,,,,
바람이 불어서 실패했어요,,, 아직도 화가나요,,,, 아쉬워라,,,,


아무튼 요즘 또 놀러가고 싶었는데 재밌는 가톨릭관동대 사범대학 학술제 프로그램 참여해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ㅎ 조만간 또 재밌는 행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